인천 미추홀구 ‘올라운드 필라테스 월요가’, 운동평가장비 바디스태모 도입으로 재활·교정 특화 프로그램 운영

0
18

 

 

올해 1월 인천 미추홀구에 오픈한 ‘올라운드 필라테스 월요가’에서 운동평가장비 바디스태모를 도입해 체형교정 및 재활에 특화된 레슨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물리치료사 강사가 수업하는 필라테스 월요가 스튜디오로 근력강화, 재활운동, 산전산후 운동 등 다양한 목적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곳이다

수업이 진행되기 전에 앞서 모티피지오 정적평가, 바디스태모 운동평가, 인바디 평가를 진행해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결과를 토대로 개인에 맞는 운동 계획을 세워 실행한다.

바디스태모는 정확한 측정이 가능한 센서를 손목,발목 등 몸에 부착해 어깨의 외전,내전, 외회전, 내회전 검사 뿐 아니라 골반, 발목, 흉추 가동성 등을 측정할 수 있는 장비로 일반인은 물론 임산부에게도 사용이 가능해 임산부 운동 처방 프로그램에도 유용하게 쓰인다.

측정 후 각 항목에 대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데이터가 기록되어 측정을 주기적으로 진행할 경우 수치변화를 숫자로 정확하게 확인 할 수 있다.

올라운드 필라테스 월요가는 바디스태모의 도입으로 전문적이고 객관적인 운동평가로 알맞은 운동처방이 가능해졌고 재활과 교정에 특화된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회원들의 만족도도 높다고 설명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